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애드픽 앱테크 한 달 수익 인증 및 적립방법, 쇼핑하고 돈버는 앱

by Sunymaru 2024. 3. 11.
반응형

애드픽 앱테크 적립방법

 

안녕하세요.

요즘 물가가 너무 올라 고민이신 분들 많으시죠? 그래서 앱테크를 하고자 하는 분들이 많을거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오늘은 그 중 하나인 애드픽 앱테크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저도 앱테크 할 수 있는 앱을 몇 개 깔아서 실행해봤지만, 대부분 이렇다할 적립금이 쌓이지 않아서 그냥 방치하고 있는데, 오늘 소개해드리는 것은 기존의 다른 앱들과 분명 다른 점이 있답니다.

 

시간이 없으신 분들을 위해 아래에서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남겨드릴테니 바로 확인해보세요. 아래를 통해서 가입하시면 1,000포인트를 바로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애드픽 가입하고 1천 포인트 받기

쉿! 이 링크로 가입하시면 비밀스러운 혜택을 드려요. 최대 90일 동안 받을 수 있는 보너스 수익도 놓치지 마세요.

www.adpick.co.kr

1. 애드픽이란?

이 앱은 쉽게 말해서 쇼핑을 통해서 일정액의 %가 적립되는 앱테크 방법으로 적립금을 쌓을 수 있습니다.

보통 제휴마케팅이라고 하는 방법인데요. 내가 소개한 제품들을 다른 사람이 링크를 통해서 구입했을 때 나에게 일정액의 금액이 적립되는 방법이에요. 

이렇게 얘기하면 "또 제휴마케팅이군!", "홍보를 어떻게 하라는거야?" 라고 묻는 분들이 있을거에요.

 

하지만 위에서 얘기했듯이 애드픽은 다른 앱들와 차별화된 점이 있는데요.

바로 내가 구입한 상품에 대해서도 적립이 된다는 점이에요. 솔직히 제휴마케팅이라고 하면 카페나 블로그, 지식인 등에 홍보를 해야 하잖아요.

이 점이 초보들에게 가장 어려운 점이라고 생각해요.

하지만 우리 주부님들! 일주일에 1번 이상 장보시고 쇼핑 하시죠? 이럴때 그냥 하지 말고 제휴몰을 통해서 한다면 일정액의 적립금이 차곡차곡 쌓이게 된답니다.

어차피 식료품 사고, 아이들 필요한 물건을 사거나 쇼핑할 때, 조금이라도 적립금이 쌓이는데 안할 이유 있을까요?

그렇다면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는걸까요?

 

2. 회원가입방법

애드픽 앱테크 적립방법

 

애드픽 회원가입은 위에 안내해드린 링크로 들어가면 카카오나 네이버, 구글 아이디를 이용해서 손쉽게 가입할 수 있답니다. 추천링크로 회원가입을 하게 되면 추천인 입력시 1,000포인트를 바로 받으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프리미엄 회원 달성 시 2,000 포인트를 보너스로 받으실 수 있답니다.

추천인 아이디는 8e28b1입니다. 아래 링크로 바로 들어가시면 초대코드가 적용된 상태에서 가입이 가능하시니 참고하시기 바래요.

애드픽 앱테크 적립방법

 

3. 적립금 적립방법

그럼 적립금을 어떻게 적립하는지도 궁금하실 거에요.

애드픽 앱테크의 적립방법은 쇼핑메이트, 제휴몰, 캠페인 등의 방법으로 적립하실 수 있답니다.

 

1.쇼핑메이트

애드픽 앱테크 적립방법애드픽 앱테크 적립방법

 

쇼핑메이트는 적립금을 가장 많이 적립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인데요. 제휴마케팅을 해야 하기 때문에 초보분들이 많이 부담스러워 하는 부분이기도 해요. 저 역시도 마찬가지구요.

애드픽 앱테크 적립방법애드픽 앱테크 적립방법

 

쇼핑메이트에는 제휴몰의 할인이나 이벤트행사등을 이용할 수도 있고, 제휴몰들의 핫딜을 실시간으로 확인해서 홍보를 하거나 추가 커미션이 있는 상품들을 노려볼 수 도 있어요. 쇼핑메이트는 대표적인 제휴마케팅으로 내가 홍보한 제품을 다른 사람이 구매했을 때 나에게 적립된답니다. 이 방법은 보통 카페나 지식인, 블로그 등을 통해서 각자 홍보하고 싶은 제품을 홍보하고 링크를 함께 남겨두는 방식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2.제휴몰

애드픽 앱테크 적립방법

 

애드픽 앱테크 적립방법애드픽 앱테크 적립방법

 

두번째로 재휴몰을 이용하는 방법인데요.

제가 가장 많이 이용하는 방법 중 하나랍니다. 저는 주로 쿠팡을 이용해서 일주일에 1-2번 장을 보기 때문에 쿠팡앱을 통해서 장바구니에 담아 놓고 제휴몰로 들어가서 결재한답니다. 이렇게 하면 쿠팡의 경우 구매액의 2.1%가 적립이 된답니다.

제휴몰의 이용방법은 본인이 사용하는 쇼핑몰을 선택해서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생성을 하시면 손쉽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하지만 이 방법의 경우 안드로이드 사용자만 바탕화면에 바로가기가 생성되고 아이폰의 경우에는 아래 링크를 통해서 제휴몰로 방문해야 한답니다.

제휴몰은 쿠팡은 물론, 이마트, SSG, 테무, 지마켓, 알리익스프레스, 옥션, 홈플러스, 예스이십사, 롯데홈쇼핑, GS SHOP등 대형 쇼핑몰들이 모두 있기 때문에 온라인으로 쇼핑을 하는 사람이라면 무조건 이득이라고 할 수 있어요.

 

3.캠페인

애드픽 앱테크 적립방법애드픽 앱테크 적립방법

 

다음으로는 캠페인을 활용한 방법도 있답니다.

캠페인은 클릭형, 영상/이미지형, 설치형, 예약/이벤트 형으로 구분되는데요. 본인이 홍보하고 싶은 캠페인을 선택해서 홍보를 하면 클릭형의 경우 다른 사람이 클릭했을 때 일정 금액이 적립되는 방식이고 영상이나 이미지는 해당 영상을 시청할때마다, 설치나 예약은 해당 캠페인을 설치 및 예약했을 때 해당 적립금이 쌓인답니다.

애드픽 앱테크 적립방법애드픽 앱테크 적립방법

 

4. 기타사용법

애드픽에는 이외에도 지식마켓이나 출석룰렛, 출석농장, 포인트 몰 등 다양한 서비스들이 있어요.

1.지식마켓

애드픽 앱테크 적립방법

 

지식마켓에서는 애드픽을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컨텐츠도 있고 재테크나 비즈니스, 교육 등 다양한 분야의 컨텐츠들이 있어서 포인트로 구매해서 영상을 보면서 참고할 수 있답니다. 물론 내가 만들어서 지식마켓에서 판매도 가능하답니다.

 

2. 출석룰렛

애드픽 앱테크 적립방법

 

출석룰렛은 하루 한 번 돌릴 수 있는데 10포인트에서 최대 10000포인트까지 당첨되기도 한답니다.

3. 출석농장

애드픽 앱테크 적립방법애드픽 앱테크 적립방법

 

출석농장에서는 수확에 따라서 아이템이 나오는데 요 아이템 중에서 블루상자나 레드상자 같은 아이템이 나오면 그 상자에서 포인트가 랜덤으로 당첨이 된답니다.

 

4.포인트몰

애드픽 앱테크 적립방법애드픽 앱테크 적립방법애드픽 앱테크 적립방법

 

이렇게 쌓인 포인트들은 포인트샵에서 기프티콘이나 상품권으로 교환이 가능하답니다.

애드픽 앱테크 적립방법애드픽 앱테크 적립방법애드픽 앱테크 적립방법
애드픽 앱테크 적립방법애드픽 앱테크 적립방법애드픽 앱테크 적립방법

 

베이커리는 물론 카페, 아이스크림, 외식, 패스트푸드 등 다양한 분야의 기프트콘이나 교환권으로 구매할 수 있어요. 편의점 상품권이나 네이버페이까지 구매할 수 있으니 포인트 차곡차곡 모으는 재미도 쏠쏠하겠죠?

5. 한달 수익인증

애드픽 앱테크 적립방법

 

그렇다면 과연 적립금이 얼마나 될 지 가장 궁금하시겠죠?

저의 한 달 적립금은 위에서 보시는 것처럼 18,000원 정도 되었답니다.

저는 쇼핑메이트는 아직 4건 정도밖에 전환이 안되었어요. 거의 제가 쿠팡으로 일주일에 한두번씩 장을 본 금액이 적립이 된 것이 대부분이구요. 캠페인을 몇 개 진행해서 6천원 정도의 수익이 발생했네요.

저도 쇼핑메이트로 홍보하는 것이 아직은 어려워서 일단은 제가 필요한 것을 구매할 때마다 제휴몰을 이용하면서 차곡차곡 적립하고 있답니다.

 

이상으로 애드픽 앱테크에 대해서 적립방법과 한달 수익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쉬운 앱테크를 찾으시는 분들, 내가 구매한 내역을 적립할 수 있는 앱이 있는데 안하실 이유 있을까요? 지금 바로 앱설치후 회원가입하셔서 오늘부터 당장 적립금 만들어보세요. 물론 하루 수익이 어마어마하신 분들이 있어서 부럽긴 하지만, 그래도 저는 저만의 방법으로 차곡차곡 쌓아가려고 해요.

부러워만 하지 말고 소소하지만 조금씩 하다보면 쇼핑메이트 방법도 터득하게 될것이고 그렇게 되면 적립금 쌓이는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거에요.

 

추천인 코드는 8e28b1입니다. 

고민만 하지 마시고 아래에서 바로 가입하고 1,000포인트까지 받으셔서 시작하시기 바래요. 아래를 통하면 코드입력 필요없이 바로 보너스포인트 받으실 수 있답니다.

 

애드픽 가입하고 1천 포인트 받기

쉿! 이 링크로 가입하시면 비밀스러운 혜택을 드려요. 최대 90일 동안 받을 수 있는 보너스 수익도 놓치지 마세요.

www.adpick.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