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국제 강아지의 날 의미와 강아지와 함께하는 행사

by Sunymaru 2024. 3. 15.
반응형

국제 강아지의 날 의미

안녕하세요.

요즘 반려견을 키우시는 분을 정말 많으시죠? 혹시 국제 강아지의 날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나요?

아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국제 강아지의 날에 대해서 안내해드리려고 해요.

이 특별한 날, 강아지들과 함께 할 수 있는 행사와 강아지를 위한 선물은 뭐가 있을지 함께 안내드려 볼께요.

 

국제 강아지의 날 의미

국제 강아지의 날은 2006년 반려동물학자인 미국의 콜린 페이지가 제안하여 만들어진 날이고 날짜는 매년 3월 23일이에요.

반려견들에 대한 인식개선을 촉구하는 의미와 함께 유기견들을 보호하고 입양을 권장하고자 하는 취지가 더 크다고 할 수 있어요. 이런 취지에 공감한 많은 애견인들이 소셜미디어에 공유하면서 확산되었고 매년 3월 23일에 SNS에 "#nationalpuppyday"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들의 반려견의 사진을 올려 공유하기도 합니다.

세계의 모든 강아지들을 사랑하고 보호하는 것은 물론이고 유기견을 입양하는 문화를 정착시키자는 좋은 취지로 만들어진 날입니다.

 

 

함께할 수 있는 행사

춘천 강아지숲

국제 강아지의 날
강아지숲 홈페이지

1) 23일과 24일 강아지 무료입장

국제 강아지의 날
강아지숲 홈페이지

 

2) 노즈워크 챌린지 : 산책로를 탐험하며 노즈워크 스탬프를 찍은 후 <카페, 겨울> 직원에게 인증하면 음료 10% 할인과 아르르 더 건강한 쮸르와 1만원 쿠폰까지 증정합니다. 선착순 100팀에게 진행되며 선물 소진시 조기종료됩니다.

국제 강아지의 날
강아지숲 홈페이지

3) 3월 23일 한정으로 선착순으로 아르르 액티브 아웃도어 매트를 증정합니다.

국제 강아지의 날
강아지숲 홈페이지

 

도미노피자

국제 강아지의 날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도미노피자에서는 애견용 물병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해요.

국제 강아지의 날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반려견들과 산책을 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스페셜 애견용 물병을 증정하는 "산책해요 WEEK(위크)" 행사를 3월 18일부터 진행합니다.

국제 강아지의 날국제 강아지의 날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이번 프로모션은 18일부터 24일까지 도미노 프리미엄 피자(L) 메뉴를 홈페이지, 모바일, 앱, 어플등으로 방문 포장 주문한 온라인 회원을 대상으로 일주일동안 총 4,000명에게 선착순으로 지급합니다.

 

견생냥품

국제 강아지의 날

견생냥품에서는 기존의 럭키박스에서 변형된 한정판 상품으로 특별한 기프트 박스를 출시했습니다. 이번 기프트박스를 구매할 경우 수익금의 5%를 유기견 사료로 기부하게 된다고 합니다. 가격은 1만원으로 1,000개 한정판매로 진행하며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합니다.

 

강아지를 위한 선물

국제 강아지의 날을 맞이해서 사랑하는 반려견을 위해서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몇 가지 소개해드릴께요.

 

건강한 간식세트

국제 강아지의 날국제 강아지의 날

우리 강아지에게 건강한 간식을 선물해보세요. 건강하고 다양한 종류의 간식세트를 준비해서 반려견의 건강까지 챙겨보세요. 여러가지 간식들이 하루 분량으로 포장되어 있어 산착나갈때 간편하게 챙겨나갈 수 있을 것 같아요.

 

 

반려견의 건강지킴이

국제 강아지의 날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받습니다.

우리 사랑스러운 강아지와 오랫동안 함께 하고 싶은 마음은 반려인들에게 모두 같은 마음이겠죠? 사랑하는 반려견에게 가장 중요한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건강용품을 선물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기능성 사료와 영양제까지 반려견의 건강과 관련된 선물을 해서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낼 수 있도록 해보세요.

 

 

이상으로 국제 강아지의 날을 맞이해서 강아지들과 함께 할 수 있는 행사와 사랑하는 반려견을 위해 준비할 수 있는 선물들을 안내해드렸어요. 우리 반려견과 함께 3월 23일 국제 강아지의 날을 기념해보고 조금 더 특별한 관심을 갖아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